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빵먹고, 빵만들기

쭈롱 베이커리 빵(떠먹케) 후기 - 택배

어느날 인스타그램의 알고리즘에 의해 우연히 알게된 쭈롱베이커리!

마침 택배 주문하는 날이어서 냉큼 주문해보았는데 뭔가 중독적인 맛에 그 뒤로 홀린 듯 몇 번 사먹었다.

 

버터, 정제설탕, 흰가루 등이 들어가지 않는 빵인데도 불구하고 맛있음!

 

택배는 매주 진행되고 자세한 내용은 사장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스타 보면 사장님이 소소하고 귀여운 이벤트를 자주열어서 한번쯤 참여해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ㅎㅎ

쭈롱베이커리(@jjurong_bake) • Instagram 

동글동글 귀엽다

 

1. 빵 택배

 

주문 후 약 1주일 뒤에 도착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안전하게 담겨왔다.

내가 산 떠먹케는 쭈라미수, 고구마, 황치즈, 몽블랑 총 4종류!

 

 

 

 

떠먹케에는 이렇게 크럼블이 따로 온다.

원래는 케이크 위에 올려서 판매하는 것 같은데 최근부터는 따로 배송되는 것 같다.

오히려 좋은게 따로 오니 계속 바삭하게 먹을 수 있다!

 

크럼블은 쫌 딱딱한 편이긴한데 케이크랑 먹으니 조화가 좋다!

 

 

1. 황치즈

 

사실 나는 황치즈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긴한데 내가 좋아하는 먹방 유튜버가 황치즈 맛있게 먹는 모습을 자주봐서 그런지 이상하게 계속 사게 된다ㅋㅋㅋ

쭈롱의 황치즈는 단맛없는 짠치즈! 다른 빵들은 맛이 순한 편인데 황치즈는 좀 강하다. 그래서 크럼블과 같이 먹어야 맛있다.

단면을 찍어보려고 했는데,.;ㅎㅎ 크림-빵 요런식으로 되어있고 다른 케이크들도 그렇고 시트가 촉촉한편은 아니고 고슬고슬한 편이라 좋다.

 

 

2. 고구마

 

쭈롱 베이커리의 빵을 다 먹어본건 아니지만 구황작물류가 참 맛있는 것 같다.

고구마도 크림-시트로 이루어져있고 중간에 고구마 큰 덩어리들도 있고 고구마 맛이 많이 난다.

시중에 파는 고구마케이크보다 담백하고 묵직한편!

 

 

3. 몽블랑

 

밤 크림이 참 맛있다! 이전에 밤크림이 들어있는 밤빵을 먹었는데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다시 시켜보았는데 역시 맛있다. 적당히 달고 재료의 맛도 잘느껴져서 맛있었다. 

쭈롱에서 밤이 들어간 다른 빵이 있다면 믿고 먹을 수 있을 듯!

 

 

 

4. 쭈라미수

 

귀여운 이름의 티라미수 케이크이다. 크림치즈는 산미없는 (끼리 크림치즈맛?!) 약간 짭쪼름한 크림이어서 산미있는 크림치즈 싫어하는 사람에게 좋을 것 같다. 나는 둘다 좋아하니 뭐든 좋음!

 

처음에 받자마자 먹었을때는 빵이 밀도있는 느낌이고 냉장고에 하루 이상 숙성하면 더욱 촉촉해진다.

나는 밀도있는 빵, 촉촉한 빵 둘다 좋아하기 때문에 오자마자 먹고 숙성해서도 먹으며 두가지 식감을 즐긴다ㅎㅎ

 

 

 

 

4가지 케이크 다 맛있었다! 

최근에 단 걸 너무많이 먹어서 디저트 자제 해야겠다고 다짐했는데 또 홀린듯 쭈롱 베이커리 주문을 한 나.. 

그치만 너무 맛있고,, 자극적이지 않는데 계속 생각나는 맛.. 일단 몇 번 더 주문해서 먹어야지..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