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빵먹고, 빵만들기

피코크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마일드초코프렌치버터비스킷 후기

나는 피크코 음식들을 좋아한다.

이마트 자체 상품중에 퀄리티가 높은 편인 것 같고 맛있다.

 

오늘은 피코크의 핫한 초코 과자인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 마일드초코프렌치버터비스킷을 사보았다.

 

상자 디자인이 참 예쁜 것 같다. 

이마트 자체 상품들이 참 좋은게 맛도 있고 패키지도 신경쓴 느낌이라 제품의 완성도가 높아보인다.

 

 

 

1.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

 

이전에 한참 인기많을 때는 다 품절이라 구매하지도 못했는데 지금은 마트에도 꽤 재고가 있어서 바로 구매할 수 있었다.

이름그대로 비스킷이 두툼한 초콜릿을 감싸고 있다.

이전에 노브랜드 초콜릿이 카카오 함량이 높아서 맛있다는 말을 들은 것 같은데 이 초콜릿도 맛있다.

빈츠와 비슷한 맛은 비슷한듯 하면서 좀 더 부드럽고 고급진 맛!

 

실온에 두고 먹는 것 보다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었다.

 

 

 

 

2. 마일드초코프렌치버터비스킷

 

이름이 엄청 길다..

밀크초콜릿, 다크초콜릿, 화이트 초콜릿 요렇게 있는데 나는 밀크초코가 제일 좋으니 밀크초콜릿으로 샀다.

초콜릿샌드위치가 낱개 포장되어있다면 마일드초코프렌치버터 비스킷은 6조각이 1봉지에 들어있어서 뜯으면 어쩔수 없이 다 먹어야한다(ㅋㅋㅋ)

 

초콜릿샌드위치보다 빈츠 느낌이 더 강하게 생겼다.

맛은 둘다 비슷하고 얘도 차갑게 먹는게 더 맛있다.

 

 

 

냉장고에 넣어놓으니 비스킷과 초콜릿이 좀 더 단단해서 덜 질리고 맛있었다.

두 과자 모두 가격도 싸고 맛도 있어서 이마트에 들릴일 있으면 한 번씩 사먹을 것 같다.

 

나는 대형마트 중에 이마트가 가장 좋은데 이마트가 집 주위에 없어서 참 아쉽다..

담에 그 주위가면 함 들러서 다른 과자들도 먹어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