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빵먹고, 빵만들기

평택 퐁당베이크샵 마들렌 후기-택배

인스타 알고리즘에 의해 알게된 퐁당베이크샵!

 

베이킹클래스를 메인으로 하시는 것 같고 현장판매 & 택배판매를 주1회정도 하시는 것 같았다.

요즘 맛있는 빵을 사먹고 싶은 열망이 가득하기도했고 마침 마들렌도 먹고 싶었기 때문에! 냉큼 구매해보았다

 

 

마들렌, 휘낭시에, 스콘 등 구움과자 종류를 판매하고 있었고 이번에는 마들렌만 구매했음

 

목요일인가 구매하고 토요일에 도착했다.

빨리 도착해서 좋다. 

 

스티로폼 박스 안에 뽁뽁이에 잘 싸여서 왔음

날이 따뜻해졌는데 아이스팩이 조금밖에 안녹아서 와서 배송이 참 빠르구나 싶었다.

 

 

 

 

사진은 두개밖에 없지만...ㅎㅎ 

하나 하나 먹어본 후기 남겨본다!

 

 

1. 더블바닐라(크림없는 마들렌)

 

가장 기본인데 가장 맛이있었다!

우선 바닐라 맛이 굉장히 진하다.  그리고 나는 약간 촉촉한 느낌의 마들렌을 선호하는데 퐁당베이크샵의 마들렌이 그런 느낌이라 맛이있게 먹었따.

 

2. 투게더바닐라마들렌(바닐라크림)

 

역시 바닐라 맛이 찐하고 크림도 많이 들어있다.

약간 레몬 풍미도 느껴지기도 했다. 사실 구매할 때 이게 가장 맛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었는데 더블바닐라가 좀 더 나의 취향이긴했으나 이것도 맛있었다.

 

3. 라즈베리 바닐라

 

베이스가 맛이있으니 다 평타 이상인 것 같다.

다만 라즈베리의 상큼한 맛이 좀더 강했으면 더 맛있었을 것 같기도 했을 것 같다.

 

4. 바밤바크림 마들렌

 

딱 열자마자 바밤바 아이스크림 맛이 진하게 났다

냄새처럼 밤의 맛이 진하고 밤도 콕콕 박혀있었다!

 

 

4가지 맛 중 나의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더블바닐라(크림없는 마들렌!)이 가장 맛있었고

그 담은 바밤바가 젤 맛있었다.

 

 

 

 

 

전체적으로 바닐라 맛이 진하고 촉촉한 식감이라 맛있게 먹었다!

사장님께서 베이킹 수업을 온라인, 오프라인 통해서 하고계시던데 우선 맛이 증명이 되었기 때문에 나중에 기회가 되면 수강해봐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