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빵먹고, 빵만들기

잇포레스트 두유그릭 후기-택배

잇포레스트는 쭈롱베이커리 사장님 인스타를 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곳이다.

우선 비건인데다가 성분도 좋아서 식단 조절 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디저트를 팔고있다!

 

내몸에 동물에 지구에 죄책감 없느 빵이라고 적혀있는데 슬로건이 너무 좋은 것 같다! 요즘 나의 관심분야를 다 저격하다니 굿굿

 

 

잇 포레스트 스토어팜 주소 : 

잇포레스트 (naver.com)

 

잇포레스트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다이어트하는 엄마와 비건을 지향하는 딸이 만든 베이커리, 잇포레스트.

smartstore.naver.com

 

 

 

나는 두유그릭, 잇낭시에, 스콘 3가지를 구매해보았고

이번에는 두유 그릭 후기이다!

 

 

구매 품목 떼샷
두유 그릭

 

 

 

우유가 아닌 두유로 만든 요거트라니! 무슨 맛일지 정말 궁금했다. 

나는 너무 꾸덕한 그릭요거트 보다는 적당히 꾸덕한 요거트를 좋아한다. 

(너무 꾸덕하면 산미가 더 강하게 느껴지는 것 같기도하고 목구멍으로 잘 안넘어 가더라,,)

 

잇 포레스트의 두유그릭은 엄청 수분없이 꾸덕한 편이 아닌 약간 크리미한 편이라 딱 좋았다!(단단하게 휩한 휘핑크림..?)

3가지 맛 모두 식감은 취향에 잘 맞음

 

 

 

1. 잇포 두유그릭(500g)

 

한 숟갈 퍼먹고 찍은 사진이긴한데 이거 양이 꽤 많다.

우선 살짝 콩냄새가 가미된 요거트 냄새가 난다.

 

두유맛이 살짝 나면서 산미도 아주 조금 있다.

첨에는 음..? 하다가도 중독성 있는 맛이었다. 같이 구매한 스콘, 잇낭시에와 합이 좋은 것 같다.

 

 

 

 

 

2. 인절미(350g)

 

350g도 양이 꽤 많은 편

이건 요거트 특유의 향, 맛 없이 인절미의 향과 맛이 진하다.

속에 팥도 송송 들어가 있어서 단독으로 먹어도 심심하지 않고 할매입맛이면 인절미 디저트에 곁들여 찐한 인절미 디저트를 만들어 먹어도 좋겠다!

 

 

 

 

3. 초코(350g)

 

속세의 맛! 확실히 비건 디저트 중에서는 초콜렛 맛이 가장 논비건과 맛이 유사하다.

초코 크림치즈를 먹는 맛이다. 안에 카카오닙스도 함께 들어있어서 더더욱 진한 맛이난다.

나의 개인적 취향으로는 초코맛이 가장 맛이있었다.

당 떨어지는데 과자나 빵 먹기는 부담스러울 때 먹음 건강에도 좋고 속도 든든하고 좋을 것 같다.

 

 

 

 

 

요즘 정말 맛있고 성분도 좋은 비건 디저트 집이 참 많아서 좋다^*^

두유로 만든 요거트라니 신기하고 좋은 경험이었다. 맛있기도 했고! 

담에 다른 맛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