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뮤지컬

뮤지컬 팬레터 이규형-문성일 페어 후기(티켓할인정보, 코엑스아티움, 줄거리, 후기)

옛날에 나혼자 산다에서 이규형배우가 팬레터 지방공연을 가는 장면을 본 적이 있었다.

이번에 뮤지컬 팬레터에 합류하신다는 소식을 듣고 이규형배우의 뮤지컬이 궁금해 보고왔다!

 

 

1. 티켓할인

 

나는 예매 당시 직장인 할인이 받을 수 있는 할인 중 가장 커서 직장인 할인을 받았다(명함/ 사원증 꼭 챙기기!!)

아래 외에도 인터파크에서 쿠폰 발행도 하는 것 같았다. 지금도 하는지는 모르겠지만 대극장 공연에 비해 할인이 다양한 점이 좋았다.

뮤지컬 팬레터는 받을 수 있는 할인이 다양하다

 

2. 코엑스 아티움 (+화장실)

코엑스 아티움은 처음 가봤다. 꽤 규모가 큰 극장이었다. (밑에서 쓰겠지만 1층 뒷열 거의 전지적 하느님 시점이었음)

우선 위치는 삼성역에서 나와서 스타필드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다.

근데 아쉬운 건 규모가 큰데 화장실이 조금 협소한 느낌이었다.

객석 1층에 백신패스검사+티켓부스+카페까지 함께있어서 굉장히 붐비는데 여자화장실에 줄도 너무 길어서 조금 정신 없었음

긴 줄을 기다릴 엄두가 안나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밑에층을 내려갔더니 화장실이 없더라,,! 아마 밑에 있는 층은 오피스인데 주말이라 입구를 막아 놓은건지..(내피셜) 암튼 주말 공연때는 밑으로 내려가면 화장실이 없는 것 같으니 극  시작 전이라면 객석 2층으로 올라가서(안쪽에 계단으로 올라가야함) 가면 그나마 덜 기다릴 수 있다.

 

그리고 이런 극의 배경을 잘 반영한 센스있는 굿즈도 줬다! 보니까 카페에서 배우님들 사진 있는 컵홀더도 주던데 난 받지는 않았다.

깨알 굿즈

 

 

3. 줄거리와 캐스팅

 

출처 : 인터파크 티켓

김해진 : 이규형 배우

정세훈 : 문성일 배우

히카루 : 소정화 배우

이  윤 : 박정표 배우

이태준 : 윤석현 배우

김수남 : 이승현 배우

김환태 : 송상훈 배우

 

 

 

4. 후기 (+코엑스 아티움 시야)

 

우선 뮤지컬 팬레터의 내용은 굉장히 여운이 있는 극이었다. 보면서 눈물을 흘리시는 관객들도 꽤 있었고

개인적으로 배우들의 말투나(옛 서울 사투리같은?) 무대에서 느껴지는 분위기가 그냥 따뜻했다.

 

그러나 규모가 조금 더 작은 극장에서 공연이 진행되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공연장 사이즈에 비해 음향이 부족한 느낌이었고 앞서 말한 극의 분위기가 소극장이 더 어울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조금 아쉬웠다.

 

배우들의 연기는 참 좋았다. 앙상블, 스윙 없이 딱 배우들만 나와서 연기하고 노래하기 때문에 배우들의 연기가 더 눈에 들어오는데 다 좋았음! (이규형 배우는 노래할때 살짝살짝 슬빵의 헤롱이 목소리가 나오는데 좀 귀여웠다 ㅋㅋㅋ)

 

 

일단 코엑스 아티움은 특이했다.. 나는 1층 중블 맨 뒷쪽 열이었는데 단차가 엄청 큰지 거의 2층에서 보는 느낌이었다. 배우들 얼굴이 흐릿하게 보이는(시력 1.0) 정도? 근데 또 바로 앞자리에 사람이 앉으면 시야 방해가 있다... 덩치가 크지 않은 관객이 내 앞에 앉았음에도 불구하고 앞이 딱가려져서 기웃기웃하면서 보았음,,,

 

아래 사진이 1층 뒷쪽에서 커튼콜 때 찍은 사진이다(커튼콜 때 사진촬영 가능했음)

아이폰 13으로 줌 거의 끝까지 당겨서 찍어야 이정도로 보인다.

뮤지컬 펜레터 커튼콜(촬영가능했음)

 

아쉬운 점도 있었지만 극 자체는 좋았다고 생각한다! 

보니까 팬레터 팬들, 출연하시는 배우분들의 팬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 그만큼 좋은 극, 좋은 배우들이 출연한다는 의미 아닐까!~!

 

 

 

★ 뮤지컬 팬레터를 다음에도 볼 의향 : 너무 좋은 여운이 있는 극, 그러나 개인적인 취향과는 맞지 않았기 때문에

                                                  한 번 본 것으로 만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