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뮤지컬

뮤지컬 레베카 신영숙-박지연-민영기 페어 후기 (충무아트센터 시야(자리추천), 줄거리, 후기)

뮤지컬 레베카는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관람이다!

무대, 넘버 너무 취향저격이었는데, 아니 덴버스 부인이 신영숙, 옥주현 배우라니? 안 볼 이유가 없었다.

 

두 분 다 너무 보고 싶었지만,, 뮤지컬에 많은 지출을 할 수 없어 고심끝에 신영숙 배우 회차로 선택!

 

(((이번 후기를 위해 그 때 찍은 사진을 뒤지는데 와,, 이때 코로나가 없을 때였다.. 마스크를 안끼고 있었네..(아련,,,)

코로나 제발 사라져ㅠㅠㅠ)))

 

 

뮤지컬 레베카는 신당역 충무아트센터에서 공연 중.

이렇게 멋지게 간판도 달아놨다.

충무아트센터

 

 

1. 줄거리, 캐스팅

 

출처 : 인터파크 티켓

댄버스부인 : 신영숙 배우

나(이히) : 박지연 배우

막심 드 윈터 : 민영기 배우

잭 파벨 : 최민철 배우

반 호퍼 부인 : 한유란 배우

베아트리체 : 김경선 배우

프랭크 크 롤리 : 변희상 배우

줄리앙 대령 : 김용수 배우

 

 

 

2. 덴버스 부인

 

뮤지컬의 묘미는 각 회차마다, 배우마다 표현하는 인물이 다를 점 아닐까.

레베카 후기를 읽어보면 덴버스 부인으로 유명한 옥주현, 신영숙, 차지연 배우 등등 각 배우들이 레베카를 대하는 느낌이 많이 다르다고 한다.

 

나는 첫 공연에는 장은아 배우가 연기하는 덴버스부인을, 이번에는 신영숙 배우가 연기하는 덴버스 부인을 보았는데 진짜 느낌이 달랐다.

두 배우 모두 카리스마 장난아니고, 성량이 미쳐서 무대가 쩌렁쩌렁 울렸던 것은 공통점이었고,

차이점 이라면 장은아 배우는 레베카를 연인 혹은 아끼는 동생같이 사랑의 모습이 보였다면 신영숙 배우는 아기처럼 대하는 그런데 집착에 가까운? 느낌이었다. ((주관주의))

 

각 배우마다 느낌이 완전 다른데 다 좋다..  누굴 보아도 좋을 것 같다.

 

 

 

3. 무대와 넘버

 

레베카는 무대와 넘버가 진짜 내 취향이다.. 특히 그 창문씬에서는 나도 파도치는 바다를 보며 창틀에 매달려 덜덜 떠는 기분이랄까.. 엄청 몰입된다.

넘버도 좋은 곡이 정말 많다.. 레베카, 영원한 생명, 칼날같은 미소, 프롤로그(어젯밤 꿈 속 멘덜리) 안 좋은 곡이 없음,,

 

특히 레베카act2는 극 중 여러 번 부르는데, 다 다른 감정으로 부르기 때문에 극을 보는 재미가 있다.

내 최애장면,,

 

 

4. 후기(+충무 아트센터의 눈물나는 시야& 레베카는 왼블!)

 

뮤지컬 레베카, 재미있게 봤지만! 좌석은 정말... 지금까지 앉은 공연장 좌석 중에 젤 별로였다=_=

충무아트센터..ㅎ

 

우선 나는 1층 7열 오른쪽 거의 끝이었다. (끝에서 세~네번째 쯤)

아니 근데 7열이면 R석인데 시야 왜 그 모양인지 해명해,, 충무아트센터..ㅜㅜ

가뜩이나 오른쪽 끝에 앉아 가자미 눈을 뜨고 봐야하는데 내 왼쪽 옆자리 앉으신분이 자꾸 등받이에서 등을 떼고 로뎅의 생각하는 사람 자세로 관람을 해서,,ㅎ 내시야를 방해를 했다.. 

결국 그분께 안보인다고 이야기를 한 후에 조금 나아졌지만 충무 아트센터의 사이드는 매우 시야 방해가 크다.

 

암튼 뮤지컬 레베카를 예매하시려는 분이 있다면 자리는 오른쪽 보다는 왼쪽이 좋다.. 물론 중블이 가장 좋겠지만 그나마,, 왼/오 블중에 하나를 골라야한다면 왼쪽을 가시길..(덴버스 부인이 왼쪽에 많이 간다.)

 

 

생각보다 빨리 돌아온 뮤지컬 레베카! 두번째도 재미있게 보았다.

꽤 많은 뮤지컬이 그러하듯 내용에 구시대적인 부분도 있지만 이번에도 재미있게 보았다.

2번째라서 재미가 덜 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 결말도 기억 못하고 있었다..ㅎㅎㅎ

그리고 배우들이 다르기도하고 오히려 전반적인 줄거리를 알고있으니 더 즐길 수 있었다.

 

혹시 또 뮤지컬 레베카를 볼 기회가 있다면, 차지연, 옥주현 배우님을 볼 것이다!

ㅋㅋ살벌한 레고모형

 

★ 뮤지컬 레바카를 다음에도 볼 의향 : 내 최애 뮤지컬 중 하나,

                                                  take ma money... 덴버스 부인 캐스팅 도장깨기 갑니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