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빵먹고, 빵만들기

가온베이커리 스콘 후기 - 택배

옛날에 먹어 보았던 가온베이커리!

최근데 버터리한 스콘이 계속 먹고 싶었어서 오랜만에 다시 시켰다.

 

네이버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고

주문하고 거의 다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역시 빠른 배송 좋다^_^

 

가온베이커리 일산버터스콘 (naver.com)

 

가온베이커리 일산버터스콘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천연버터의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식감의 가온베이커리 일산버터 스콘

smartstore.naver.com

 

녹차, 얼그레이초코, 플레인, 라우겐 이렇게 4가지 맛 주문!

 

 

 

내가 좋아하는 유튜버가 자주 먹는 조합으로다가 먹고싶어서 

마켓컬리에서 클로티드 크림도 구매했다. 완전 쪼매난 사이즈가 있어서 같이 구매했다.

큰사이즈는 남을 것 같았는데 너무 작긴하지만 그래도 한 두번 먹기 적당한 사이즈

 

 

 

 

1. 플레인

 

딱 내가 좋아하는 스콘 스타일이다.

버터리하고 적당히 폭신한 식감?! 

살짝 데워서 클로티드 크림과 함께 함께 먹으니 넘 맛있었다..킂 

예전에 클로티드 크림 첨 먹어봤을 때는 너무 기대해서 그랬었나 그냥 저냥이었는데 간만에 먹으니까 참 맛있었다.

 

 

 

 

2. 라우겐 스콘

 

라우겐 스콘이라니 꽤 신선한 메뉴이다.

근데 맛도 진짜 라우겐 빵의 맛과 식감이 난다.

겉은 약간 질깃?한듯 하면서 안은 스콘의 맛으로 꽤나 조화롭다.

 

 

 

 

3. 녹차 초코

 

약간 쌉싸름한 녹차맛이다. 녹차맛이 진하다.

화이트 초코만 들은줄 알았더니 일반 초코도 들어있었다. (개인 적인 취향으로는 녹차-화이트 초코 조합을 좋아하긴 하지만 크게 거슬리진 않고 맛이있었다.) 역시 녹차와 초코 조합은 굿!

 

 

 

 

4. 얼그레이 초코

 

가온 베이커리 스콘들은 맛을 모르고 먹어도 무슨 맛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재료의 맛이 진하게 나는 편이다.

얼그레이 스콘도 그렇다. 인공적인 맛이 아니라 얼그레이 찻잎의 향이 진하게 느껴서 씹을 때 콧 속 까지 향이 전해진다.

역시 얼그레이와 잘어울리는 화이트 초코가 함께 들어있다.

 

 

 

 

맛있는 스콘과 함께 또 클로티드 크림의 재발견!

보니까 꿀모스도 유명하던데 내가 살 때는 품절이라 못먹어 봤다. 딱 봐도 맛있는 맛일 것 같다ㅎㅎㅎ

 

몇 년 만에 다시 먹었는데도 맛이있었다. 또 생각나면 사먹어 봐야징